우리은행 데일리워킹 적금 시즌2 신청방법 알아보기

이번 글에서는 우리은행 데일리워킹 적금 시즌2 관련 정보를 정리해볼게요.

최근 대출 금리도 높아지고 다양한 물가 상승 등 경기가 어려워 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저축,적금,예금 이런 쪽으로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안전한 투자처를 찾기 위해서죠. 이를 인지한 은행에서도 다양한 적금 상품을 내놓고 있는데요. 우대금리 포함 최대 금리가 정말 엄청난 수준 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내용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우리은행 데일리워킹 적금 시즌2

이미 우리은행에서 시즌1 판매를 했었는데요. 그 인기가 엄청났다고 합니다. 그래서 시즌2 상품 출시 예정입니다.

구체적으로 언제 출시된다고 알려진 바는 없습니다. 출시를 할 것이라고 밝힌건 12일 입니다.

우리은행 데일리워킹 적금 시즌2

시즌1의 경우 지난 12월에 출시가 되었는데요. 1만보를 걸어서 인증하면 우대금리 최대 11%가 제공되는 적금 상품을 판매하였습니다.

모집기간동안 22만명이 신청을 했다고 합니다. 정말 엄청난 인기 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될 시즌2는 어떤 점이 달라졌을까요?

일단 하루 최대 적립금액 1만원은 동일하구요. 가입기간도 6개월로 동일합니다. 기본금리는 1% 로 동일 합니다.

만보기 시스템을 통해서 매일 1만보를 걷고 우리won뱅킹 상품 홈페이지에서 미션 성공을 누르면 우대금리 10%가 입금 건별로 적용이 된다고 합니다.

건강도 챙기고 돈도 챙기고 정말 대박상품인거 같습니다.

이번에 출시될 시즌2 상품의 경우 20만 선착순으로 진행 된다고 합니다. 별도에 사전 예약이나 신청 없이 바로 가입이 시작됩니다.

우리won뱅킹 상품 전용 페이지에서 가입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스마트폰으로 가입을 해야 하니까 앱을 사전에 미리 설치 해 두시는게 좋습니다.

기존에 앱이 있는 사람들은 바로 진행 하셔도 되구요. 앱이 없다면 위 링크를 클릭해서 편하게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시 안드인지 애플인지 잘 확인하고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아마 판매 시작을 하면 대거로 몰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번 시즌2 상품도 대박이 날지 지켜봐야 겠습니다.

아직 가입을 안한 사람이라면 이번 기회에 가입을 해 보는것도 좋습니다. 무려 금리가 11%라면 수익률 11%에 투자를 하는것과 마찬가지 인데요. 이정도면 대박상품 아닐까 싶습니다.

Leave a Comment